[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마이리얼트립이 연말까지 '2022 연말세일 겨울 유럽 최저가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마이리얼트립이 실시하는 유럽 최저가 대전은 파리, 로마, 피렌체, 바르셀로나, 런던, 마드리드, 그라나다, 세비야, 인터라켄, 루체른, 취리히 등 겨울에 가장 인기 있는 유럽 도시의 투어와 티켓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총 300여개 여행 상품으로 구성돼 있는 유럽 최저가 대전은 몽생미셸 투어, 바티칸 투어, 가우디 투어, 몬세라트 투어, 해리포터 스튜디오, 런던 축구 티켓, 스위스 패스 및 액티비티 등 개인부터 가족 및 단체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여행 상품은 예약한 상품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 2배 보상, 프로모션 대상 도시 상품 구매시 5600여개 유럽 상품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 쿠폰팩 증정, 추첨을 통해 30일간 유럽 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유럽 유심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럽은 팬더믹 이전부터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지역으로 현재 항공 수요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음에도 유럽 거래액은 올해 초 대비 약 30배로 팬데믹 이전 수준을 회복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윤덕은 투어&액티비티 사업 실장은 "지난 10년간 압도적 1위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투어&액티비티 영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로 엄선해 최저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 이후의 최신 현지 정보가 반영된 여행 컨텐츠와 최적의 큐레이션으로 검색부터 구매까지 신뢰할 수 있는 상품들을 계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올해 여행 플랫폼들의 인수와 투자를 통해 국내외 워케이션을 비롯해 장기 숙박, 키즈 및 가족 여행을 위한 콘텐츠 확장 등을 진행했으며 최근 해외 렌터카 서비스까지 분야를 넓히며 여행 슈퍼앱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