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굽네닭컴이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한 슈바인학센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 2종은 오븐에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정통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방식으로 조리됐다. 질 좋고 큼직한 통돈다리만을 선별해 순살만을 사용,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호불호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 과정에서는 9가지 향신료를 더해 48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잡내 없이 깔끔하다. 이후 은은한 향을 입혀 훈연하고 2시간 이상 오븐에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럽다.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는 갈릭페퍼와 볼케이노 맛 2종으로 출시해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 갈릭페퍼맛은 신선한 돼지 통다리를 훈연하고 마늘과 후추로 양념해 별도의 시즈닝 없이도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구워나온 뼈 없는 통돈다리 볼케이노맛은 고추장 베이스의 굽네 시그니처 소스 볼케이노를 사용해 중독적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조리 방법은 간편하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하거나 먹기 좋게 썰어낸 후 후라이팬 중불에 뒤집어가며 5분 조리하면 맛있는 통돈다리 요리가 완성된다.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180℃에서 20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슈바인학센의 묘미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굽네닭컴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 롯데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선론칭을 진행한 바 있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2차 방송까지 판매를 이어갔으며 더불어 오는 12월 말 홈쇼핑 3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롯데홈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에 굽네닭컴만의 독보적인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기술을 접목해 통돈다리의 풍미를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리에 오븐구이 기술과 시그니처 소스를 적용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