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이정재, 제다이 됐다"...스타워즈 세계관 '애콜라이트' 촬영 모습 포착

영화 '헌트'


이정재, '애콜라이트' 촬영서 이런 모습?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이정재가 디즈니 플러스 신작 '애콜라이트' 촬영 중인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7일(현지 시간) 해외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영국 웨일스에 위치한 어느 숲에서 촬영 중인 이정재의 모습을 공개했다.


스플래시닷컴


공개된 사진 속 이정재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제다이' 기사들이 착용하는 복장을 입은 채 촬영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다.


매체는 "넷플릭스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오징어 게임'의 주인공 이정재가 제다이 의상으로 보이는 복장으로 세트장에 섰다"고 전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이정재 합류로 화제된 '애콜라이트'...정확한 공개일자는 아직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루카스 필름의 사장 캐슬린 케네디가 총괄 제작자로 참여했으며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Instagram 'from_jjlee'


특히 이 작품은 이정재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 팬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이정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전 세계에 알리며 사랑 받은 배우이며 에미상 개최 이래 첫 한국인 수상자이기도 하다.


그런 그의 출연작이라는 이유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애콜라이트'. 아직 정확한 공개 일자는 나오지 않았다. 


Instagram 'from_jj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