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버거킹, '오늘의 주우재'와 만났다...'소식좌' 주우재의 '블랙 어니언 와퍼' 먹방

사진 제공 = 버거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버거킹이 모델 주우재의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와의 협업을 통해 주우재의 '블랙 어니언 와퍼' 먹방을 선보이고, 12월 15일까지 한정판 굿즈 '와퍼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거킹X오늘의 주우재 채널은 오늘(9일) 오후 7시 '오늘의 주우재' 채널을 통해 주우재의 '개노맛 먹방'을 공개한다. 해당 코너는 일반적인 먹방과는 달리 주우재가 무미건조하고 맛없게 먹방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우재는 이번 영상에서 특유의 재치로 건조한 유머와 함께 '블랙 어니언 와퍼'의 특별한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버거킹 한정판 굿즈 '와퍼백'이 주우재의 멋스러운 코디 샷과 함께 공개된다. '와퍼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종이 백의 느낌을 구현한 새로운 텍스쳐를 선보인다. 버거킹X오늘의 주우재는 오는 15일까지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와퍼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시청 인증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주우재가 이번 먹방에서 소개하는 버거킹의 '블랙 어니언 와퍼'는 이탈리아산 발사믹 식초로 200분간 정성을 들여 조리해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블랙 어니언과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선사하는 감칠맛이 환상의 조화를 자랑한다. 버거킹은 지난달 28일 주우재가 등장하는 유쾌한 '블랙 어니언 와퍼' 광고 영상을 공개해 일주일 만에 28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신제품 '블랙 어니언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