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스킨·토너 부문 수상한 넘버즈인, 올영세일 연말 한정 기획세트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넘버즈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넘버즈인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스킨·토너 부문 MD's PICK 수상을 기념해 3번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의 300ml 대용량과 결광케어키트 5종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전용 어워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판매한 5만 4000여개의 상품과 약 1억건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그 해의 헬스앤뷰티 상품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스킨·토너 부문에서 엠디픽을 수상한 넘버즈인의 '3번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는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52.89%의 높은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실제로 50가지 발효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농축 에센스를 바른 듯 결광을 케어해준다는 것이 넘버즈인의 설명이다.


넘버즈인 관계자는 "올리브영 넘버즈인 입점 1년 만에 공신력 높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번 결광토너'가 수상하여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에 좋은 제품으로 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넘버즈인은 7일까지 진행되는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3번 보들보들 결 세럼 및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의 단독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