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미백·주름 부문 1위 차지한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크림'

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아크네스는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포맨 퍼팩트 올인원 크림'이 기능성 화장품 미백·주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제품 실사용자들의 리뷰와 평점 데이터 등 소비자의 평가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기능성 화장품 미백·주름 부문 1위에 선정된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은 산뜻한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무겁거나 오일리한 올인원 제형이 아닌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피부 겉은 가볍게,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며 꽉 찬 보습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주요 성분인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남성 피부의 과잉피지도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아크네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7일 동안 49% 할인율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아크네스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런칭된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된 부분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회로 올해 겨울은 아크네스 올인원 크림 하나로 건강하게 보습케어 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상 기념 올리브영에서 1~7일간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49% 할인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에서 최대 할인으로 진행하는 단독 세일이다. 올해 겨울 아크네스 올인원 크림 하나로 건강하게 보습케어 해보길 바란다.


한편,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은 아크네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