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연말 선물로 제격인 '향수&바디' 한눈에 볼 수 있는 '더샘' 이벤트

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향수&바디 대전을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향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어반 브리즈'와 낭만적인 도시의 분위기와 그 속에 담긴 스토리를 로맨틱하게 풀어낸 '시티 아르도' 라인 등 브랜드 대표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포근하고 우아한 플로럴 향으로 바디 케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디 앤 소울 러브'와 달콤하고 상큼한 스윗 프루티 계열로 편안한 바디 케어를 도와주는 '바디 앤 소울 스윗',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잔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라인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해주는 '아이슬란드 수분 수딩 젤',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프레쉬 뱀부 수딩 젤 99', 부드러운 버터 크림 텍스처로 진한 영양을 전달해주는 '내추럴 데일리 아보카도 바디 크림', 거칠어진 발을 보들보들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디어 마이 풋 벨벳 크림' 등을 1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차가운 바람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기 위해 보습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는 물론 기분 좋은 향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향수&바디 대전'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