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지금 배스킨라빈스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위한 '춤추는 스누피 인형' 사전예약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와 협업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완성시켜 줄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춤추는 스누피 인형'은 크리스마스 캐럴 반주에 맞춰 스누피가 귀를 움직이는 등 깜찍한 춤 솜씨를 자랑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로, 산타 스누피, 트리 스누피 2종으로 구성됐다. 


종류별로 각기 다른 캐롤이 흘러 나와 듣는 재미를 더했고, 발 아래 스위치를 켜면 스누피 옷에서 LED조명이 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 친구들과 연말 인증샷을 남기기 위한 소품,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크리스마스 선물 등으로도 적합하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케이크를 주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종 중 원하는 디자인 1종을 8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오는 16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12,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스누피 담요와 무드등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마지막 굿즈로 '춤추는 스누피 인형'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시즌 케이크 및 굿즈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