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유당 분해해 깔끔하게 소화되는 일동 후디스'후디스 소화 편한 우유'

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동후디스가 유당을 분해해 깔끔하고 편하게 소화되는 '후디스 소화 편한 우유'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인들은 유당을 소화시키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우유 섭취 후 배 아픔이나 소화 불량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효소 분해 공법을 사용한 유당분해 멸균우유를 선보였다.


'후디스 소화 편한 우유'는 1급A 원유에 유당분해효소를 첨가해 원유의 영양성분은 그대로 유지하고 유당만 깔끔하게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칼슘, 고아연, 식이섬유 1,000mg 등 풍부한 영양소를 더해 우유의 균형을 맞췄으며,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충족시킨다.


신제품 2종은 1급A 원유 본연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후디스 소화 편한 우유 오리지널'과 색소나 감미료 없이 진짜 바나나 과즙을 담은 '후디스 소화 편한 우유 바나나'로 구성됐다. 


햇빛이나 세균 등 외부 노출에 강한 6겹 차단 멸균팩을 사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90ml 팩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자사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소화 편한 우유'는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이들도 속 편하게 풍부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멸균우유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