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투썸플레이스가 공개한 '렛잇쇼' 테마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렛잇쇼(Let it Sho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2022년 홀리데이 시즌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20주년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올겨울, 당신이라는 주인공이 만든 쇼, 렛잇쇼'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시즌 고객 모두가 투썸과 함께 일상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투썸의 홀리데이 시즌 테마 컬러인 '파티 레드'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를 더했다. 


백일 동안 달콤한 케이크를 선물하며 사랑을 쌓아가는 '연인 편', 케이크와 함께 한 20년간의 진한 우정을 다룬 '친구 편', 처음 맛보는 달콤한 케이크 한 입에 웃음 짓는 모습의 '아이 편', 그리고 이 모든 이야기가 한 편으로 연결된 '메인 편' 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윈터 홀리데이 쇼',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 등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투썸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대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Z세대 공감과 재미를 강화한 6초짜리 숏폼 영상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도 '렛잇쇼'를 테마로 한 특별한 시즌 콘텐츠를 선보인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기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하는 고민상담 콘텐츠 '고민있썸', 아티스트 '이하이'와 함께한 1theK(원더케이) 협업 콘텐츠 '10PM 라이브', 취향 저격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는 모델 '정혁'의 '뉴썸2'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로 완성한 'Our Show Table' 컨셉의 아트 전시를 개최한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처음으로 맞는 홀리데이 시즌이자 투썸 브랜드 20주년이라는 모멘텀을 기념하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상만으로도 특별한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많은 분들이 투썸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설렘과 용기가 가득한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제12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서비스 부문 '대상'과 '제8회 올해의 SNS'기업 유튜브, 기업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포함하여 총 3개의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