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몽드가 공그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공그림 작가는 과감한 터치와 색감의 플라워 일러스트로 유명하며, 특히 국내외 2030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이번 협업은 'Draw Ma, monde'를 주제로, 꽃과 함께 즐기는 나의 세계와 공간을 재해석해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았다. 공그림 작가의 일러스트는 마몽드 대표 제품인 로즈 라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마몽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꽃의 효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하며, 협업 과정을 담은 영상은 마몽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그림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5겹 히알루론산과 다마스크 장미꽃수 60.4%를 함유해 깊은 보습과 수분광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마몽드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마일드 필링 성분 PHA를 7% 함유해 밤사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준다. 두 제품은 뷰티 전문 앱 글로우픽과 화해에서 1위를 기록하며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해당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티 코스터와 내년도 패브릭 달력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 특별함을 더하는 마몽드X공그림 컬렉션은 지난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먼저 론칭했다. 이후 아모레몰, 올리브영몰 등 여러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