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힐링버드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위너'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 힐링버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힐링버드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가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분에서 WINNER를 수상하였다고 12월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뿌려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헤어케어가 가능한 장점을 통해 꾸준히 인기몰이 중에 있다. 가볍게 흡수되어 떡짐과 뭉침 걱정 없이 영양 성분이 전달되며, 7가지 식물성 오일과 실크 단백질성분 함유로 모발 영양 공급과 윤기 코팅이 가능하다.


이에 업체 측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하였다. 기획세트는 본품 200ml + 리필 100ml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 신규 출시된 비포 샴푸 퍼스트 헤어팩 제품도 꾸준한 판매 중이다. 헤어팩은 마른머리에 먼저 헤어팩을 해주는 제품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인 헤어케어가 가능하며, 같은 기간에 36% 할인된 가격인 1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샴푸 전 마른모발에 간편하게 도포하여 사용하면 되며, 샴푸 전 단백질 충전으로 엉킴이나 추가 손상 걱정 없이 샴푸를 할 수 있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 같은 수상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수상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