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안나수이 향수가 홀리데이를 맞아 신제품 '코스믹 스카이 EDT'를 지난 12월 1일에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믹 스카이 EDT는 과즙이 풍부한 배와 신선한 베르가못 향을 시작으로 아이리스와 앰브레트 씨드, 애플블러썸, 캐럿 씨드의 향이 어우러진 후 베이스 노트의 크리스탈라이즈드 슈가와 블론드우드가 달콤함을 더해, 하늘의 반짝이는 별들을 바라볼 때의 기대감과 설렘 그리고 달콤함을 표현했다.
보틀은 빈티지 감성의 열기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 한 디자인으로, 파랑과 보라색 물결이 부드럽게 은하수처럼 흐르는 홀로그래픽 벌룬과 섬세한 샴페인 골드빛의 케이지와 바구니로 디테일을 더했다.
론칭과 함께 안나수이 코스믹 스카이의 페르소나로 선정된 크리에이터 로즈하와 매거진 엘르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관계자는 "마법과 같은 달콤한 꿈과 상상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행복으로 가득 채우는 안나수이의 페르소나에 가장 맞닿아 있다"라며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매력적인 분위기와 요정 같은 아우라로 꿈의 세계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안나수이 코스믹 스카이 EDT는 30ml, 50ml, 75ml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KOICC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GS 샵에서 지난 12월 1일 선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14일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