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바니스뉴욕 뷰티,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바니스뉴욕 뷰티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니스뉴욕 뷰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강 카테고리에 이어 뷰티카테고리까지 섭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에 새롭게 안착한 아이템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스킨케어, 퍼스널 케어, 립 케어 전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퍼스널 케어 제품은 순수한 자연에서 영감 받아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섬세한향을 담아내 그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향이 풍부하게 발향되며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센티아쥬 핸드 크림은 시어버터가 10% 이상 함유된 밀도 있는 크림 텍스처로 견고하고 촉촉한 영양 보호막을 형성하여 찬바람에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게케어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퍼스널 케어 제품의 향은 향긋한 만다린 향기와 샌달우드, 앰버의 은은한 잔향이 깊은 매력을 더하는 베러 댄 에버와 꿈을 꾼 듯한 초현실주의 숲을 표현한 어트랙트 올 띵즈, 그리고 시더우드잔향이 고요하게 퍼져 센슈얼함과 차분함이 공존하는 미스터리 포 에브리데이의 3가지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있으며,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친구나 연인을 위한 선물로 좋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구성도 준비했다. 가지고 다니기 쉬운 30ml 사이즈의 3가지 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센티아쥬 핸드 크림 30ml 트리오와핸드 워시 & 핸드 크림 세트, 그리고 추운 겨울 꼭 필요한 센티아쥬 핸드 크림30ml와 이듀엘라 립 밤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계승해 뷰티, 웰니스, 워터까지 3가지의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는 지난 9월 런칭과 동시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강 카테고리에서 웰니스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사용 후기에서 98% 이상의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제품은 액상, 정제, 캡슐이 함께 있는 올인원 형태의 이뮨 영양제로 물 없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 일상에 꼭 필요한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외에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디지털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