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데싱디바가 컬러 메이크업 부문에서 네일 브랜드 최초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에 선정되는 쾌거를 안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큐레이션 플랫폼 올리브영이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년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의 헬스&뷰티 트렌드를 대표하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 올 해에는 총 128개의 상품이 선정되었다.
네일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데싱디바의 1초 완성 네일팁 '매직프레스'가 올리브영 어워즈 컬러 메이크업MD's PICK에 선정되며, NO.1 네일 브랜드로서 높은 인기와 사랑을 실감케 했다.
매직프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톱에 부착하는 네일 팁 형태로,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하는 '레귤러' 쉐입부터 발레리나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슬림한 길이감을 연출할 수 있는 '롱 오발', 하이힐을 연상케 하는 '스틸레토' 등 다양한 네일 쉐입을 선보이고 있다.
데싱디바는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을 기념하여 매직프레스 코핀과 레귤러 쉐입의 1+1 기획 한정판을 출시했다. 데싱디바가 정품 매직프레스를 증정하는 행사는 지난 2018년도 올리브영 입점 이래 최초다.
코핀 한정판에는 피치 그라데이션에 다각도로 반짝이는 오로라 빛을 더한 데일리 코핀 '헤이 미쉬', 귀여운 드로잉이 포인트인 블랙&화이트 네일 '엣지 플라워'로 구성되었으며, 레귤러 한정판에는 투톤 핑크와 글리터 그라데이션으로 러블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담은 '믹스 베리', 미러 파우더와 영롱한 스톤이 더해진 프리미엄 네일 '시머링 티어 드롭'이 포함됐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인 12월 1일부터 오는 7일까지는 기획 한정판 2종을 8% 추가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기간 동안 '매직프레스'와 함께 초밀착 프리미엄 젤네일 '글레이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1%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 한정판 및 다양한 데싱디바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한 해의 뷰티 트렌드를 대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매직프레스 제품이 컬러 메이크업 부문에서 네일 브랜드 최초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품질을 바탕으로 많은 분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는 NO.1 네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