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소이가 핸드케어와 환경보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설거지바 '에코 디쉬바 99'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 생분해 설거지바는 아이소이가 지켜주는 몸속 건강케어 브랜드 '소이로움'의 신제품이다. 전성분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하고, 99% 생분해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인증 설거지바다. 유해균, 잔류 성분 걱정 없는 1종 세척제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3대 유해균 항균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먹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어져 잔류 세제 걱정도 줄일 수 있으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해 순하지만 깔끔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또한 보습에 좋은 쌀 성분을 함유해 맨손 설거지에도 손 피부를 지킬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40g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출시를 기념해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아이소이 나투어 라벤더 핸드크림과 세트 구성된 '아이소이x소이로움 핸드케어 세트'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 디쉬바가 출시된 소이로움 브랜드는 아이소이의 기술력으로 탄생해 유해성분을 일절 배제하는 등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고 있다. 아이소이는 소이로움을 통해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를 넘어 피부에 닿는 생활용품, 직접 섭취하는 건강식품까지 제품 영역을 확장하며 '유해성분 없이 안전한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