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모두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를 12월 5일 새롭게 론칭하고, 맑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관계자는 "기존에 작품에서 보여준 배우 정해인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더마티르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말했다.
더마티르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신제품 런칭마다 품절,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는 등 대중적인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은 티르티르가 더마 제품들을 더욱 집중하여 연구 개발하여 새롭게 전개하는 더마 전문 브랜드다. 건강한 피부라도 개개인의 컨디션과 외부 자극 요인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졌을 때나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라 딱맞는 제품을 찾기 힘들었던 스킨케어 유목민들을 위해 피부 자극, 민감성 테스트 등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토대로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마티르는 더마 전문 브랜드답게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의료기기 라인 '인텐시브 MD' 2종과 민감성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순로즈마리' 4종 등 6가지 제품을 런칭과 함께 소개한다.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인텐시브 MD'는 화상(1도)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로 물리적인 보호막을 형성해피부를 보호해준다. '인텐시브 MD'는 로션과 크림 2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티르티르에서뛰어난 진정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순 로즈마리' 라인에패드 제품을 추가해 더마티르의 대표 제품으로 소개한다.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이 항산화 효과와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와 미산성 포뮬라로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줘 속당김을 방지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순 로즈마리 앰플', 모공을 막지 않는 실리콘 프리의 영양 가득한 푸딩 텍스처가 탄탄하게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순 로즈마리 크림'을 선보이며, 마지막으로로즈마리추출물 100%가 함유된 에센스를 패드 한 통에 가득 담아 항산화 효과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진정시켜주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도 더마티르에서 첫선을 보인다.
한편, 더마티르 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광고와 화보는 런칭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