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일본여행 가면 사오던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국내 정식 출시된다

사진 제공 = 하다라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하다라보가 건조한 계절 낮아진 피부 탄력과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쿠쥰 리프팅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낮은 온도와 차가운 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쉽게 건조함을 느끼고, 칙칙한 피부톤까지 더해져 다양한 멀티 케어가 중요하다. 


신제품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은 탄력, 미백, 수분을 동시에 케어하며, 특히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어두운 피부톤을 개선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더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탄력과 치밀도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인증 받았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고쿠쥰 리프팅 로션'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첫 단계 고보습 스킨이다. 또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는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밀크 제형의 '고쿠쥰 리프팅 밀크'는 얼굴 전체에 보습감을 전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고쿠쥰 리프팅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력을 더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쿠쥰 리프팅 크림'은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탄력을 높이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건조하거나 외부 환경 등으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는 크림을 두껍게 발라 숙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다라보는 신제품 고쿠쥰 리프팅 라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고쿠쥰 리프팅 라인'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다라보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 샘플과 '멘소래담 소프트립스 립밤'을,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 본품과 '멘소래담 소프트립스 립밤'을 증정하며, 세트 구매 고객의 경우 선착순 한정 100명에게 손거울이 추가 증정된다.


하다라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하다라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작성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고쿠쥰 리프팅 라인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다라보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고쿠쥰 리프팅 3종은 쿠팡,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