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불량 학생' 하하·이이경에 경고장 날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놀면 뭐하니?'에 나온 콩트 장면이 방송을 보던 시청자의 웃음보를 터트리게 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경기를 응원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봉두 선생(유재석) 집에서 축구 경기를 보는 학생들로 꾸며진 설정에서 하하와 이이경은 눈빛 하나로 콩트를 시작했다.
하하는 축구 경기를 보다가 갑자기 여기저기 눈치를 살피자 그와 아이콘택트를 한 이이경은 "일로 와봐"라며 박력 있게 하하의 손을 붙잡고 바깥으로 나가려 했다.
유재석 경고장에 이이경 반응..."선생님네 금연이에요?"
이때 유재석은 "담배 피우러 가면 죽는다 너네들. 앉아"라고 눈치 빠르게 불량 학생들에게 경고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이경은 "선생님네 집 금연이에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안겼다. 유재석은 "금연이다"고 단호히 답해 웃음을 더했다.
축구 경기에 집중한 멤버들. 위협적인 발베르데 슈팅에 멤버들은 긴장했고 우루과이 선수들 축구 실력에 깜짝 놀랐다.
하지만 역습 찬스에서 손흥민이 수비수 두 명을 추월하고 강하게 슛을 날려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한편 매주 다양한 포맷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책임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