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필굿과 고래사어묵의 특별한 팝업스토어 '굿잡 어묵바'가 오픈한다.
'굿잡 어묵바'는 한 해 동안 힘들었지만 그래도 좋았던 기억을 추억하며 올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온기로 채워진 위로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고래도 좋았어'라는 힐링 콘셉트 하에 12월 첫째 주부터 2주간 서울,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은 조용히 혼자, 또는 함께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는 아늑한 자취방, 부산은 힐링 여행에서 친구와 뜻밖에 위로를 얻는 바닷가 앞 감성 노상 포차 컨셉으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필굿 3종(오리지널/엑스트라/세븐)과 가장 잘 어울리는 특별한 고래사어묵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고래사어묵에서도 처음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 어묵 츄러스와 어묵면 칩은 오직 굿잡 어묵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부산 굿잡 어묵바에서는 한정 메뉴인 '대형 원팟 어묵탕'도 즐길 수 있다.
핫팩, 키링 등 앙증맞고 실용성있는 굿즈와, 필굿x고래사어묵 페어링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혼술패키지도 마련된다.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어묵을 쌓아두고 제한 시간 내 꼬치에 꽂는 만큼 먹을 수 있는 행사를 시작으로, 티백 모양 종이에 2023년 바라는 점을 적어 소원을 우려내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서울 부산 모두, 12월 2일(금)부터 12월 18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은 프로젝트 렌트 올드타운(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3길 18-1)에서 평일 17시~22시, 주말(토, 일) 14시~ 22시 일정으로 운영되며, 부산은 고래사어묵 플래그십 스토어 해운대점 2층(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4)에서, 평일 16시~22시, 주말(금, 토, 일) 14시~22시 일정으로 운영된다.
필굿 공식 인스타그램(@Filgood_official) 프로필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현장 방문 시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