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11번가 라이브 방송 진행

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비타민 광채 듀오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런칭을 기념해 11월 22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단독으로 최대 43%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LHA 비타민 글로우 세트는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제거 및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LHA 비타민 글로우 바디 패드'와 묵은 각질은 제거하고 비타민을 채워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LHA 비타민 글로우 필링 젤' 2종으로 구성됐다.


방송을 통해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세트 구매 시, 부위별 맞춤 마사지를 통해 바디 순환에 도움을 주는 글로잉 바디프로젝트 괄사와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개별 파우치 형태의 LHA 글로우 바디패드 2매까지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활발하게 참여해주는 소통왕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에게는 몸드름 박멸 패드로 입소문난 브랜드 베스트 셀러 바디필링패드 트러블 케어 패드를 증정한다. 추가로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구매 후 리뷰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LHA 비타민 글로우 필링젤 본품 1개를 100% 증정한다.


LHA 비타민 글로우 바디 패드는 비타민 C 함량이 레몬보다 높은 씨벅톤 나무 오일 함유로 사용 후 24시간 피부 광채를 지속시켜주는 비타민 오일 패드 제품이다.


특히, LHA 성분으로 자극 없이 미세한 각질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판테놀, 히알루론산의 2중 보습 효과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LHA 비타민 글로우 필링 젤은 눈에 보이는 개운한 고마쥬로 1차 겉 각질 케어 후 LHA 성분으로 자극 없이 2차 속 각질까지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비타민 때밀이 필링 젤로, 임상을 통해 1회 사용 후 묵은 각질 177% 개선이 확인된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C,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각질을 밀어낸 자리에 비타민을 채워 칙칙했던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케어한다.


라이브 방송 이후 24일까지 앵콜특가가 예정되어 있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11번가 라이브 방송은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Live11'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