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컬러로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시티 브리즈' 컬렉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20% 할인한다고 밝혔다.
더샘의 시티 브리즈는 낭만이 가득한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며 느끼는 여유와 그 순간의 감성을 담아낸 2022 FW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다채로운 무드와 톤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어떤 조합에도 잘 어우러지는 활용도 높은 6가지 파스텔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샘물 섀도우 박스', 이슬을 얹은 듯 투명한 광택과 깨끗한 컬러감으로 청순하고 영롱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플로우 립 듀 레이어 틴트', 차갑지만 분위기 있는 도시의 야경을 담은 딥&뮤트 컬러의 네일 웨어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피부 장벽 강화 라인 '어반 에코 와라타'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은 들뜬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와라타 토너',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어반 에코 와라타 에센스 로션',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어반 에코 와라타 크림' 등이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과 특별한 구성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라며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컬러로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시티 브리즈' 컬렉션으로 어느 모임에서나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