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올리브영에서 열리는 '세타필 X 이세영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사진 제공 = 세타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세타필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세영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앞두고, 해당 팬사인회를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증정 이벤트를 올리브영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1개 이상 구매하면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세타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의 대상 수상작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 판매 아이템으로, 세타필의 스테디셀러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위주로 믿고 쓰는 바디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구매 영수증 1건 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제품이 기부되어 세타필이 전개하는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세타필 X 이세영 팬사인회는 오는 12월 16일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랜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은 12월 중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세타필은 지난 2월 배우 이세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4월에는 '글로벌 피부건강 인식 제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이세영 배우와의 뷰티 토크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팬사인회는 세타필과 이세영을 응원해주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