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승리의 염원을 담은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오늘부터 전국 GS25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그 염원을 그대로 담아낸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힙한 아티스트로 각광받고 있는 샘바이펜과 남무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아티스트 남무로 활동하는 남무현 디자이너는 원소주 로고와 라벨을 디자인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남무 디자이너는 '우리는 이미 이겼다'는 의미인 '위브얼레디원'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홈 유니폼과 원정 유니폼의 컬러에서 모티브를 얻어 패키지 2종을 완성했다.
또한 원소주 BI에 담긴 태극마크를 중심으로 화려한 컬러를 추가해 승리를 향한 염원을 표현했다. 이어 11명의 선수를 의미하는 숫자 11과 축구장 그래픽, 기도하는 모습, 축구 하는 모습 등을 남무현 디자이너만의 개성으로 패키지에 담아냈다.
아티스트 샘바이펜은 특유의 독특하고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로 유쾌한 응원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패키지를 완성했다. 샘바이펜 디자이너는 '승리를 위하여, 하나를 위하여!'이라는 슬로건 아래 축구 관련한 다양한 오브제들을 샘바이펜 디자이너 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이번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는 오늘부터 전국 GS25에서 '원소주 스피릿'을 구매하면 제품 1개당 특별 패키지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총 30만개 한정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 또한 높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내 축구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시하게 됐다"며, "축구에 대한 다양한 오브제들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된 이번 특별 패키지가 국내 축구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