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뉴발란스가 더욱 강렬해지고 업그레이드된 '뉴발란스 연아다운 블랙에디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0월에 선보인 김연아의 연아다운 화이트에디션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화사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모습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포스를 뿜어내는 김연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캠페인은 어둠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한 줄기 빛 처럼, 추운 겨울 속 식지 않는 보온성을 갖춰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THE ENDLESS LIGHT'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연아다운 블랙에디션은 온 몸을 감싸주는 강력한 보온성의 '에센셜 롱 구스다운' 부터 겨울에도 슬림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슬림핏 롱과 미디 구스다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퀄팅 오버핏 롱 구스다운으로 구성했다. 연아다운 전 상품은 RD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유러피안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하여 한층 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패딩을 고를 때 마다 늘 고민이 되는 기장, 핏, 디테일 등을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우먼스 고객들의 니즈를 담아 준비했다"며, "뉴발란스 우먼스 다운 컬렉션을 통해 패셔너블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에디션 첫 공개 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세미크롭 기장의 트리플 숏 다운과 플라워 숏 다운 역시 블랙에디션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연아다운 블랙에디션은 11월 21일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통해 오픈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