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구찌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구찌 기프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하우스의 탄생 히스토리와 그 헤리티지를 상기시키는 여행 세계로부터 영감 받았다.
화려한 동시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캠페인 속에서, 등장 인물들은 별이 빛나는 겨울 하늘 아래, 상상속에 나올 듯한 신비로운 기차에 탑승한다. 기차에 탑승한 승객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여정을 시작하고, 그 여정 속에서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나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구상한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칼진 제이콥스의 이미지와 조던 헤밍웨이의 영상을 통해, 반짝임과 기쁨 가득한 연말 시즌 분위기를 표현한다.
캠페인 속 여행객들은 구찌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구찌 데코 컬렉션으로 장식된 스위트 룸에서 여행을 즐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하우스의 시그니처 백들이 톤-온-톤 컬러 팔레트가 적용된 버전, 미니어처 사이즈 및 프레셔스 레더나 옵티컬 모티브가 적용된 버전 등 다양한 스타일로 등장한다.
마법 같은 여정에 필수적인 트롤리와 더플 백은 여행에 대한 하우스의 창의적인 비전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구찌 기프트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이 선사하는 마법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는 특별한 순간의 기쁨을 기념한다. 구찌 기프트 캠페인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은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는 구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