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방기원이 이마트 창립 기념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전국 이마트에 입점된 닥터방기원 랩 탈모 샴푸를 비롯해 댄드러프 샴푸 그리고 쿨 샴푸 등 3종이며, 동일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시그너처인 '랩 탈모 샴푸'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 데일리 탈모케어 샴푸로 우유처럼 맑은 텍스처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두피 딥 클렌징을 돕는다.
'댄드러프 샴푸'는 비듬 완화 핵심 성분인 피록톤올아민과 징크피리치온, 클림바졸을 함유했고, 비듬 및 두피 가려움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두피 열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 샴푸'는 두피열 감소를 비롯해 5가지 탈모 원인을 개선하는 기능성 샴푸로 시원한 쿨링감이 매력적이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작년 7월, 이마트 입점 후 1000ml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품질력까지 입소문이 나며 꾸준하게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이마트 창립 기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