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몰래 커플티 입고 다니다가 '같은 브랜드'인거 아는 팬한테 딱 걸린 '환연' 해은♥현규

Instagram '__haeppy'


방송은 종영했지만...일거수일투족 화제가 되고 있는 '환승연애2' 출연진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중 역대급 인기를 끈 TVING '환승연애2'.


'환승연애2'는 최종 선택을 끝으로 종영했지만, 출연진을 향한 관심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TVING '환승연애2'


단숨에 스타가 된 '환승연애2' 출연진은 SNS에 올린 게시글까지 팬들의 눈길을 끌 정도로 일거수일투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시청자들의 가장 큰 응원과 지지를 받았던 '환승연애2' 최종 커플이 함께 맞춰 입은 커플룩에도 이목이 모였다.


TVING '환승연애2'


지난 16일 '환승연애2' 정현규와 실제로 연인이 된 성해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성해은을 비롯해 정현규, 남희두, 박나언, 김태이가 함께 셀프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 '__haeppy'


방송 이후에도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이들은 이전에도 종종 모여 함께 셀프 사진을 촬영한 바 있다.


이날도 어김없이 모인 다섯 사람은 친근하게 꼭 붙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Instagram '__haeppy'


동일한 브랜드의 니트를 입고 있는 성해은, 정현규


이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성해은, 정현규가 입고 있는 옷이었다.


성해은은 한 쪽 어깨가 노출된 아이보리 색 니트를 입고 있었고, 정현규는 하프집업 디자인의 아이보리색 니트를 입고 있었다.


Instagram '__haeppy'


두 사람이 입은 니트는 다른 디자인이었지만, '제이리움'이라는 동일한 브랜드의 니트였다.


옷을 함께 산 두 사람이 모임 날에도 니트를 맞춰 입고 온 것으로 예상된다.


Instagram '__haeppy'


이를 접한 누리꾼은 "현규, 해은 커플 니트 입었다", "디자인 달라서 모를 줄 알았겠지만 딱 알아봤다", "너무 훈훈한 커플이다", "다들 보기 좋다"라며 출연진의 근황에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성해은, 정현규는 서울시 성수동의 모 카페에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정현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인의 카페에 방문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후 지난 12일 정현규는 예고했던 대로 카페에 나타나 카운터를 보며 팬들과 소통했다.


Instagram 'am01h23m'


특히 여자친구인 성해은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팬들에게 두 배의 반가움을 안겨줬다.


두 사람의 실물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훈훈하다", "비주얼 커플이다", "결혼까지 했으며 좋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TVING '환승연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