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굽네닭컴이 11월 16일 오후 5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을 단독 선출시한다.
굽네닭컴은 신제품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 출시를 맞아 방송을 기획했다. 방송은 내일(16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신제품은 방송을 통해 2종 각 6팩씩 12팩 구성으로 판매되며 오직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정상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은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갈비천왕맛',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볼케이노맛'으로 구성됐다.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갈비천왕맛은 달콤 짭조름한 맛의 굽네 갈비천왕 소스가 더해져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볼케이노맛은 매콤달콤 감칠맛이 살아있는 볼케이노 소스를 사용해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신제품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은 바질, 오레가노 등 천연 허브를 넣은 굽네만의 오리지널 시즈닝으로 염지해 잡내 없이 깔끔하다. 또한 양념이 속까지 잘 스며들게 하는 '진공 텀블링 공법'으로 10시간 저온 숙성시킨 고기를 사용해 육질이 더욱 부드럽다.
초벌로는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 오븐 스팀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이후 180℃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내 육즙이 풍부하다. 공정 마지막에는 9mm 크기로 먹기 좋게 컷팅해 한입에 맛보기 좋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소비자들이 오븐에 구운 통삼겹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공정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맛과 식감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고품질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