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11월 14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 대상으로 신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목욕'이라는 독보적 콘셉트로 바디필링패드 누적 150만장 판매 기록을 보유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이번 신규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바디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스크럽 패드와 엠보 패드의 양면 듀얼 패드로 설계돼 부위별 맞춤 케어 및 1장만으로 바디 각질 케어가 가능한 바디필링패드 3종, 살리실릭애씨드 함유로 묵은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녹여 몸드름 완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워시, 샤워하면서 씻어내는 타입의 고보습 바디로션 워시오프 바디 밀크 등이며,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혜택 및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바디필링패드 3종 낱장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제품들은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해도 좋은 제품인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즐겨 찾는 올리브영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라인 확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올리브영 신규 브랜드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