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가수 HYNN과 함께한 써브웨이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 3종 신규 광고

사진 제공 = 써브웨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써브웨이는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가수 HYNN(박혜원)이 출연하는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가장 큰 볼거리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멤버로 활약한 HYNN이 선보이는 부드럽고 따스한 보컬이다. HYNN의 감미로운 음색이 화면 속에 녹아 들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연말 감성과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재치 있는 가사 또한 인상적이다. 화면이 바비큐 컬렉션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는 이들을 비추는 가운데, 'We wish you a 바비큐리스마스', '따뜻한 바비큐리스마스 and a happy 써브웨이' 등의 가사가 크리스마스 캐롤 반주를 타고 HYNN의 보컬과 함께 흐르며 보는 이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사진 제공 = 써브웨이


신규 광고를 통해 소개되는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은 써브웨이 대표 바비큐 샌드위치인 '풀드포크 바비큐', 'K-바비큐' 2종과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바비큐 특유의 따뜻함과 풍성함이 조화를 이루며 따스한 온기가 가득한 포만감 높은 식사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만 한정 판매하는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의 경우, 추위를 날려줄 색다른 '매운맛 바비큐'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부드러운 풀드포크 바비큐에 고추장 본연의 감칠맛과 매운맛이 살아있는 양념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맛의 한국식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이국적이면서도 보다 수준 높은 매콤함을 즐기고 싶을 때는 핫칠리 소스를 곁들여도 좋다.


여기에, 바비큐 본연의 스모크 향과 진한 육즙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메뉴 풀드포크 바비큐, 간장과 마늘 베이스의 특제 소스로 보다 한국적인 맛을 연출한 로컬 메뉴 K-바비큐 또한 차갑게 얼어붙은 입맛을 따스하게 녹여주는 겨울 먹거리로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