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네이처리퍼블릭, 환경과 건강 생각한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브올로지' 론칭

사진 제공 = 네이처리퍼블릭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비건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를 내놨다.


14일 네이처리퍼블릭은 최첨단 스마트팜에서 재배한 원료를 사용해 페이스와 바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브올로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인사이트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몇 년간 꾸준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비건 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규 브랜드를 론칭했다.


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패턴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환경 훼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스마트팜에서 길러낸 원료를 사용했다. 나아가 해당 원료로 만든 성분이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사진 제공 = 네이처리퍼블릭


'허브올로지' 라인은 크림 9종과 오일 5종으로 구성됐다. 


오랜 시간 효능이 입증된 허브를 최첨단 스마트팜에서 재배하여 화장품에 적합한 효능 성분을 구현해 크림과 오일로 개발했다. 


특히 스마트팜 내 최적의 환경에서 자란 5가지(페퍼민트, 타임, 로켓잎, 애기수영, 케일) 허브로 네이처리퍼블릭 독점 기술로 만든 '허브뮨(HERBMUNE)'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사진 제공 = 네이처리퍼블릭


허브를 일정 기간 식물성 오일에 담궈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방식인 '인퓨전 공법'을 활용하여 원료의 효능, 성분, 향 등을 담아냈다.


또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전제품 모두 획득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속보습(2.5mm)에 도움을 주는 산쑥잎추출물을 사용한 허브올로지 아르테미시아 엑스트라 수딩 크림을 비롯하여 당아욱, 오레가노 잎 등 피부에 유효한 허브 성분을 골라 담은 허브올로지 크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 티트리 잎 등을 넣어 만든 허브올로지 오일은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