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얼굴 보면 다 아는 남자 배우, 열애설 없이 깜짝 결혼 (+현장사진)

Instagram 'goomapapa'


열애설 난 적 없던 배우, 깜짝 결혼식 올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열애설도 없이 조용히 사랑을 키워나가다 '품절남'이 된 배우가 있다.


미모의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은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재윤이다.


Instagram 'sungryoung_kim'


지난 12일 이재윤은 서울 강남 소재의 한 예식장에서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장에 참석한 배우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재윤아 결혼 축하한다"라며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Instagram 'sungryoung_kim'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재윤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꽃 장식과 함께 세워져있는 웨딩사진 속 이재윤과 신부의 투샷은 설렘을 자아냈다.


Instagram 'sungryoung_kim'


연예인 남편 못지 않게 우월한 미모 뽐낸 신부


특히 신부는 배우인 남편 못지않게 우월한 이목구비를 뽐냈고, 은은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포근하게 만들었다.


이재윤과 신부는 별빛이 쏟아지는 것 같은 웨딩홀 안에서 혼인서약서를 읽으며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지난달 이재윤은 팬카페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재윤은 "사랑하는 사람과 곧 결혼을 한다. 새로운 가족과 평생 함께할 내 편이 또 하나 생긴다는 건 너무 행복한 일"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부디 축복해주시고 축하 부탁드린다. 앞으로 더 행복해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재윤은 지난 2004년 MBC '논스톱5'를 통해 데뷔해 MBC '역도요정 김복주', tvN '또 오해영'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tvN '또 오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