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한 팩으로 '관절·뼈·근육' 건강 관리 가능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

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국내 최초로 관절·뼈·근육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노년기 삶의 질을 좌우하는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활기찬 노후를 꿈꾸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해 알약이나 분말이 아닌 고소하고 부드러운 곡물 음료 타입으로 개발해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특허받은 친환경 발효 효소공법으로 100% 동해안 홍게에서 추출한 NAG 500mg을 함유하고 있다. NAG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70대 무릎관절염 환자들이 8주간 하루에 NAG 500mg을 섭취하니 걷거나 계단을 오르는 능력이 향상됐다.


단백질 소화를 고려해 황금비율로 배합한 유청·대두·카제인 단백질 20g을 담아 근육 건강까지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신경·근육기능 유지, 항산화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6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칼슘·아연·마그네슘 등도 균형 있게 함유했다. 


그 외에도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보스웰리아추출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소말토올리고당 등 엄선한 부원료를 통해 근골격 건강 전반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질환과 생애주기에 맞는 균형영양식을 선보여 온 뉴케어의 전문성을 토대로 뉴케어 최초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이 그동안 관절, 뼈, 근육 건강을 각각 따로 챙겨왔다면 이제는 액티브 골든프레임으로 근골격 건강 전반을 합리적으로 챙길 수 있게 된 셈"이라며,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과 효과에 충실하면서 복용 방법이나 맛 등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지난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