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지난 10월 출시한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기존의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266g, 약 88% 증량한 570g 용량이다. 기존 제품으로는 8회분을 섭취할 수 있었다면 대용량 제품으로는 15회분 섭취가 가능하다. 용량은 늘어난 동시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최근 홈쇼핑 채널에서도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용량 캔 출시를 통해 기존의 소용량 캔,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까지 총 3종의 라인업을 갖게 됐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전제품은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오는 10일부터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필요한 순간을 업로드하고 셀렉스몰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 숙박권을, 2명에게 인바디 다이얼을, 100명에게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물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셀렉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대용량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5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1월 22일까지 2주 동안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셀렉스 카카오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의 가장 큰 특징은 지방과 유당을 분리한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속 편한 단백질인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얻을 수 있는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로 평소 유당에 민감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 했던 경우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 순도가 높다 보니 흡수도 빨라 운동선수들이 즐겨 찾는 단백질로도 유명하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한 4세대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편하게 근육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대용량으로 출시해 달라는 고객 문의가 꾸준히 접수되었고, 매일 챙겨 먹어야 하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의 특성을 고려해 570g 대용량 출시를 결정했다"며 "속 편한 분리유청단백질로 근육 건강을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지난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2,500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