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레드벨벳 예리, 파리에서 찍은 바이레도 메이크업 화보 공개했다

사진 제공 = DAZED KORE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가 데이즈드 코리아 매거진과 파리에서 함께한 바이레도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의 새로운 립스틱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의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예리는 파리의 고풍스러운 건물을 배경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화보 속 예리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또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무드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바이레도와 예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메이크업 룩은 감각적인 소프트 핑크 컬러의 '플러쉬드' 컬러를 사용했다. 눈가와 입술을 소프트한 핑크 컬러로 물들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예리의 모습은 몽환적인 분위기가 가득하다.


특히 입술과 눈가 두 뺨에는 물기를 머금은 듯 글로시한 느낌이 더욱 매력적인 무드를 완성하는데, 이는 광택이 필요한 부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인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팬텀' 컬러를 활용해 완성했다.


'리퀴드 프라이드'로 연출한 코랄 립이 돋보이는 세 번째 화보 컷에서 예리는 백리스 니트 탑으로 더욱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특히 내추럴하게 넘긴 헤어 스타일은 예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수트에는 짙은 레드 컬러의 '스칼렛 리버'를 활용해 더욱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


해당 화보 속 예리의 메이크업룩을 완성한 제품은 바이레도의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이다.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은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퀴드 립 라인으로, 10가지 뉴트럴한 컬러 구성과 높은 광택감의 텍스처, 유니크한 패키징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바이레도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예리의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