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화보 속 고급미 폭발한 강민경이 공개한 '찐 갓생 치트키'의 정체

코스모폴리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급스러움이 완벽하게 만났다.


아름다운 음색으로 손꼽히는 뮤지션이자 패션브랜드 CEO, 1백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N잡러이자 갓생러의 아이콘 강민경이 미쟝센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는 소식이다.


코스모폴리탄


최근 강민경은 그녀를 닮은 헤어 에센스 계의 손상N잡러 '미쟝센 퍼펙트 세럼'과 함께 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슈트, 오프숄더 룩 등 다양한 의상과 함께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갓벽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머릿결은 오래전부터 스타일링의 완성도, 고급스러운 인상 등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데, 퍼펙트 세럼은 사용감과 효능, 성분, 삼박자를 고루 갖춘 넘사벽 제품력으로 대한민국 1등 헤어 에센스 자리를 지키며 '#국민세럼'으로 불리고 있다.


이런 퍼펙트 세럼과 강민경이 만나 완벽에 완벽을 더했다.


코스모폴리탄


이번 화보에서 강민경은 B컷 없는 역대급 비주얼로 사복 장인답게 다채로운 분위기의 룩들을 소화해내며 화보 촬영을 수월하게 마쳤다는 후문이다.


미쟝센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갖춘 강민경이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갓생에 꼭 필요한 치트키템을 소개하는 한 인터뷰에서 강민경은 "헤어에 윤기를 더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입힐 수 있어 향수 대용으로 퍼펙트 세럼을 즐겨 사용한다"라면서 '최애 헤어템'으로 꼽았다.


각기 다른 향과 사용감의 5가지 제품 중에서 강민경은 향으로는 포근하고 깨끗한 파우더리 향의 핑크색 스타일링 세럼을, 반곱슬 모발이 신경 쓰이는 날에는 즉각적인 수분 충전을 해주는 그레이색 워터리 세럼을 쓴다며 그녀만의 맞춤 사용법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코스모폴리탄


강민경은 N잡러의 삶을 사는 그녀에게 퍼펙트 세럼은 늘 지니고 다니며 바쁜 하루 중에도 완벽한 헤어케어를 할 수 있는 '헤어케어 치트키'와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패션 화보나 촬영이 많은 편이라 스타일링 변화를 자주 해 머릿결 손상이 걱정됐지만, 퍼펙트 세럼으로 꾸준히 케어하면서 매끈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강민경은 데일리 루틴에 꼭 필요한 헤어 갓생템으로 퍼펙트 세럼을 뽑으며 미쟝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코스모폴리탄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끝이 다른 부드러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강민경이 '갓생 치트키템'으로 꼽은 퍼펙트 세럼과 노 워시 트리트먼트는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 세트와 추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운 바람이 불면서 모발이 건조해지는 요즘, 고급스럽게 빛나는 머릿결을 꿈꾼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