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닮은꼴' 김연경·이광수 드디어 만났다"...역대급 '빅'웃음 예고한 새 예능 (영상)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넷플릭스에 볼 거 또 나온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일로 만난 사이' 등을 만든 정효민 PD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그가 만든 새 예능 프로그램은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이다.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정효민 PD가 만들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는데, 28일 넷플릭스 측은 '코리아 넘버원'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코리아 넘버원'에는 각 분야에서 자타 공인이라 평가받고 있는 개그맨 유재석, 배우 이광수, 배구선수 김연경이 출연한다.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이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연경은 "코리아 넘버원 아무나 되는 게 아니네요"라며 고된 노동에 진심으로 힘들어 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너무 닮아 남매인 줄"...김연경·이광수의 놀라운 투샷


예고편에는 장인을 찾아 전국을 누비는 '코리아 넘버원' 3인방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장 담그기' 장인에게 장 만드는 법을 배우고, 문화재에 올라갈 기와를 직접 만드는 등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한국의 전통 문화를 이어가는 장인들로부터 노동의 소중함과 기술을 배우는 이들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여기에 소름 돋는 싱크로율로 '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이광수와 김연경의 모습도 웃음 포인트로 한몫할 예정이다.


또한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세 사람의 유쾌한 토크와 예측 불허의 몸 개그까지 예고해 벌써부터 시청자의 기대가 높다.


신선한 볼거리로 예고편부터 빵빵 터트린 '코리아 넘버원'은 다음 달 25일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한편, 넷플릭스는 '수리남', '지금 우리 학교는', '오징어 게임', '지옥' 등 한국에서 드라마, 영화를 만들어 대박을 쳤다.


넷플릭스는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투자할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솔로지옥2'


'코리아 넘버원' 외에도 넷플릭스는 곧 '솔로지옥2'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로지옥2'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솔로지옥2' 맛보기 영상에는 식스팩을 가진 남성들과 비키니 차림의 여성들이 대거 등장해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김세정 등이 출연한 해당 예능은 무려 시즌3까지 나온 상황이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