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올떡,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제너시스BBQ 그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우동 & 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와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이 지난 20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프랜차이즈·창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다.


우쿠야와 올떡은 박람회를 통해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한 정보 전달 및 창업제안, 매장 운영 노하우,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 참가 프로모션으로 박람회 기간 중 상담 또는 계약 진행 시 가맹비와 교육비 50%를 본사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우쿠야는 지난 2003년 창업설립이래 현재까지 돈카츠 40만t을 판매하여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올떡은 떡볶이를 기본으로 즉석떡볶이, 튀김, 순대 등 다양한 분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박람회에 참가한 제너시스 F&B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개인별 상황에 맞는 최적의 제안과 예비창업자가 계약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외식 프랜차이즈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가 우쿠야와 올떡을 통해 경제자립은 물론 성공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