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김계란 이번엔 진짜 일냈다"...가짜사나이 여군 편 '가짜가스나' 나온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피지컬갤러리 김계란, 또 한 번의 대형 콘텐츠 제작 예고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이 또 한 번의 대형 콘텐츠 제작을 예고했다.


지난 18일 피지컬갤러리는 '폐업.. 그리고 계획'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계란은 그동안 콘텐츠 촬영 장소로 활용해왔던 '계란짐'의 폐업 소식을 전했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앞으로의 채널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는 김계란은 구독자들에게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고민들을 털어놓았다.


김계란은 "운동 브이로그도 요청하시는 분이 많았는데 최근 몸을 다쳐서 촬영이 어려웠다"라고 말했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여군 편, '가짜 가스나' 촬영 예정


러시아 전쟁으로 프로젝트가 엎어져 5억원을 손해 본 김계란은 "회사에 너무 미안하고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는 중, 대형 정도의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에 따라 제작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가짜사나이 여군 편 일명 '가짜 가스나'의 제작이었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은 "가짜사나이 여군 편에 대한 질문이 진짜 많으셨는데 '가짜 가스나'의 촬영 계획을 세우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빠르면 올해 말, 늦으면 내년 초 쯤 촬영을 들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선발 인원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강도 높은 훈련으로 참가자들 포기하게 만드는 가짜사나이


한편 가짜사나이는 지금의 김계란을 만들어준 피지컬갤러리의 대표 콘텐츠다.


지원자들 중 일부를 선별해 실제 군인들이 받는 강도 높은 훈련을 받게 하는 콘텐츠로 수많은 스타와 명언들을 만들어왔다.


시즌1의 성공을 바탕으로 시즌2까지 공개가 됐으며 매화마다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