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휠라가 헤일리 비버와 함께한 역대급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아내이자 모델인 헤일리 비버와 함께 2022 Winter시즌 '밀라노 다운'(MILANO DOWN) 컬렉션을 선보였다.
헤일리 비버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불린다.
휠라가 선보인 컬렉션 특유의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에 그녀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더하며 한층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해냈다.
이번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쉐입과 글로시한 질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컬렉션 제품 전반에 고품질 덕 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겨울 아이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보온성도 동시에 챙겼다.
화보 속 헤일리 비버가 착용한 '밀라노 다운'은 남녀 공용 제품이라 '커플템'으로 착용하기 딱 좋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부터 개성을 더한 멜란지 그레이, 라이트 그린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밀라노 숏다운'은 동일한 디자인에 기장을 짧게 마무리해 한층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같은 소재의 '밀라노 바라클라바'와 세트로 매치해 포인트 코디가 가능한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크림빛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비엘라 오프화이트 컬러와 브라운, 네이비도 놓쳐선 안 되겠다.
특히 블랙 컬러는 유광, 무광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활동성 있게 착용할 수 있는 '밀라노 다운 베스트'도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로 겨울 다운을 즐길 수 있도록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 휠라가 선보이는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바로 가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으면서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 아이템을 찾고 있었다면 '밀라노 다운' 컬렉션이 좋은 선택지가 될 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