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따라 높아지고 있는 '환연2' 출연진들 향한 관심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의 화제성이 날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출연진들을 향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8화는 14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달성, '환승연애' 시즌1의 기록을 뛰어넘으면서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18화에서는 원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게 된 가운데, X 선택을 제외한 쌍방지목 데이트로 출연자들의 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그려졌다.
성해은과 정현규가 서로를 지목했고, 그간 교류가 끊어진 것 처럼 보였던 김지수와 정규민이 데이트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정규민을 선택한 이나연과 박나언, 이지연을 선택한 남희두, 그리고 이지연을 선택한 박원빈의 마음이 엇갈리며 대혼란을 맞았다.
관심도는 '인스타' 팔로워 증가로 확인...가장 높은 사람은 성해은
방송은 매 회 공개될수록 '과몰입러'들의 흥미를 돋우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출연진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출연자는 정규민, 정현규와 삼각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여성 출연자 성해은이다.
성해은은 지난 7월 27일 이후로 별다른 게시글을 올리고 있지 않지만 그의 팔로워수는 날이 갈수록 높아져 무려 41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썸남' 정현규과 전 남자친구 정규민 사이에서 고뇌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그를 응원하고 있다. 이런 응원은 팔로워를 하는 관심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나연과 박나언 또한 높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두 사람은 각각 28만, 27만 명의 팔로워를 기록했다.
남희두에게 직진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이나연과 김태이와 달달한 러브라인을 그리며 쿨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나언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남자 출연자 중 팔로워 1등은 '스윗 연하남' 정현규
남자 출연자 중에서는 성해은에게 직진 중인 정현규가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정현규는 가장 뒤늦게 '환승 하우스'에 합류했지만 잘생긴 외모와 스윗한 성격으로 '연하남'의 매력을 가감없이 뽐내 24만 팔로워를 갖게 됐다.
'환승연애2'는 이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최종선택을 위한 진실 게임에서 그동안 풀리지 않던 이야기들이 소환됐고 은밀하게 오갔던 출연진들의 시그널이 확인됐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이들의 관계는 과연 어디로 향할까.
한순간에 운명의 판도가 뒤바뀌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4시에 19화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