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힌스가 첫선 보이는 퍼퓸 컬렉션 'MY ALLURE SPACE'... 서촌에서 팝업 공간도 운영

사진 제공 = 힌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힌스에서 첫 번째 퍼퓸 컬렉션 'MY ALLURE SPACE'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힌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퍼퓸 컬렉션은 다양한 오브제가 저마다의 특별함으로 익숙한 공간에 이질적인 느낌을 더하듯, 향기로 한 사람의 무드와 톤 그리고 애티튜드를 변주하고 완성하는 데에서 영감을 얻었다.


센슈얼한 우아함의 아이리스 향 'The Scarf'를 시작으로, 나른한 살결 위 클린 레더 향 'The Pillow', 흙 내음 위 쌉싸름한 생무화과 향 'The Flat Shoes', 서늘한 그을음을 지닌 블랙티 향 'The Shirts' 마지막으로 어둠 속 관능의 시프레 우디 향 'The Lamp'까지. 우드 터치가 가미된 5가지 향의 스펙트럼은 다채로운 오 드 퍼퓸과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롱 라스팅 센티드 포뮬라의 핸드밤으로 구현됐다.


힌스는 첫 번째 퍼퓸 컬렉션 'MY ALLURE SPACE'를 런칭하며, 이를 기념한 팝업 공간을 서촌에 선보였다.


사진 제공 = 힌스


컬렉션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공간에는 5가지 향의 스토리가 녹여져 있고, 곳곳을 둘러보며 수집할 수 있는 5가지 시향지는 힌스 키링과 퍼퓸 샘플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 제품 구입 시, 스페셜 기프트로 힌스의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무드 월 패브릭과 페이퍼 캘린더가 증정된다.


힌스의 첫 번째 향 컬렉션을 보다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MY ALLURE SPACE' 팝업 공간은 10월 8일부터 11월 6일까지 운영되며, 힌스가 선사하는 가을의 정취를 깊은 채광과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감도는 이곳에서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힌스 'MY ALLURE SPACE' 컬렉션은 10월 10일 카카오 선 런칭 되어 퍼퓸 무드 퍼 코스터가 함께 증정된다.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