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호텔서 같이 나오는 모습 딱 걸려 열애설 터진 모델♥배우 커플, 이번엔 여기서 포착 (사진 5장)

Weibo


최시원의 가상 아내 열애설...상대는 누구?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가상 결혼 생활을 했던 모델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녀의 열애설 상대는 유명 배우라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중국 시나 연예는 리우웬(34)이 중국 유명 배우 징보란(정백연, 33)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Weibo


호텔·집 등에서 데이트 즐기던 커플, 쇼핑도 함께


앞서 두 사람은 집 데이트, 호텔 등지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이번에는 쇼핑몰에서 두 사람의 목격담이 올라왔다.


Weibo


이날 리우웬과 징보란은 각각 바람막이와 후드티를 입고 다소 편한 옷차람으로 만남을 가졌다.


또한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다.


Weibo


"시선 신경 쓰지 않고 달달한 데이트 하고 가" 목격담


에스컬레이터 등 쇼핑몰 안에서 내내 손을 잡고 돌아다녔으며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에 누리꾼들은 "결혼 꼭 했으면 좋겠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칭찬을 쏟아냈다.


Weibo


한편 리우웬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 선 첫번째 중국계 모델로 샤넬, 에르메스 패션쇼 등에도 섰다.


특히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시원의 가상 아내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Weibo


징보란은 국내에서 '훈남 중국 배우'로 유명하며 상애천사천년 등에 출연했다.


리우웬과 징보란은 함께 샤넬 화보를 촬영하며 찰떡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