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도대체 누구였길래"...산다라박이 방송 중 '구남친 이름' 언급하자 주변 사람들 현실 반응

YouTube '흥마늘 스튜디오'


산다라박, 회 먹다 구남친과 추억 소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가수 산다라박이 방송 중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에는 "소식좌 입맛 저격한 수빙수 비장의 메뉴(feat. 슬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산다라박은 해산물 시식회를 가지던 중 갑자기 "제 의지로 회를 사 먹어본 적은 한번도 없는데"라고 말문을 열었다.


YouTube '흥마늘 스튜디오'


산다라박, 전 남자친구 실명 돌발 공개


이어 "전에 만났던 친구가 회를 너무 좋아해가지고"라고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깜짝 공개했다.


산다라박의 돌발 발언에 박소현은 많이 당황한 듯 "남자친구...남자친구였구나"라고 말끝을 흐렸다.


하지만 박소현의 걱정(?)에 굴하지 않고 산다라박은 오히려 "○○아 잘 지내니?"라고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공개해 주변을 당혹케 했다.


YouTube '흥마늘 스튜디오'


산다라박이 돌발 행동을 한 이유


산다라박의 과거 연애 상대를 현장에서 필터링 없이 들은 관계자들은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산다라박의 솔직함에 빵 터져버렸다.


박소현은 "이름은 밝히지 마"라고 다급하게 산다라박을 막아서며 "왜 그래. 너무 놀랐어"라고 말해 다시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소현 언니가 (제가 남자친구가 있었다는걸) 너무 안 믿으셔 가지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YouTube '흥마늘 스튜디오'


과거 연애사 공개한 산다라박 "상대방도 알려진 사람..."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사이버 러버다. 예전부터 사장님이 연애 금지령을 내린 걸 다 지켰다. 착한 아이 콤플렉스가 있다. 남자분이 숙소 앞을 찾아와도 안 된다고 거절했다"라며 과거 연애사를 솔직하게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산다라박은 "한겨울에 마스크 쓰고 롱패딩에 스카프 두르면 잘 못 알아본다"라며 "핫한 경리단 길을 손을 잡고 갔다. 식당을 가면 마스크를 벗어야 하니까 못 간다. 상대방도 알려진 사람이기 때문에”라고 밝혀 전 남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 산다라박은 지난 4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씨엘, 박봄, 공민지와 함께 6년 만에 2NE1 완전체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YouTube '흥마늘 스튜디오'


※ 관련 영상은 9분 1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흥마늘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