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과제 팀플하는 후배 공포에 떨게 만든 중앙대 '05학번' 유명 래퍼의 정체

사진 = 인사이트


일과 학업 둘 다 잡은 스타들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최근 배우 박보검이 대학교 캠퍼스에서 포착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월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가수 김원준은 상명대학교에서 박보검을 만났던 일화를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티빙 '청춘MT'


박보검은 현재 상명대학교 뉴미디어음악학과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검뿐만 아니라 대학교에 열심히 다니며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스타들이 많다.



인기 힙합 그룹 리듬파워 소속 래퍼 보이비 또한 중앙대학교 학생들에게 자주 목격되곤 한다.


최근 보이비는 한 팬과 나눈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팬 A씨는 보이비에게 자신의 친구 B씨가 중앙대학교에 재학 중임을 밝히며 "형님 제 친구가 조별과제 같이 하는 것 같다는데 맞나요? 너무 무섭다는데요"라고 전했다.


보이비는 "친구분 성함이 어떻게 돼요"라고 물었다. A씨는 친구의 이름을 곧바로 알려줬다.


Instagram 'rtpwboib'


그러자 보이비는 "제가 지금 카톡 보내놨는데 내일 정오까지 답장 안 하면 수요일에 법학관 1층 흡연실에서 믹스커피 양손에 들고 사유서 적게 한다고 전해주세요"라며 유쾌하게 말했다.


해당 게시글에서 보이비는 "안녕하세요 미래사회와문화사업 과목 발표 같은조 조원 김성경이라고 합니다. 교수님 통해서 연락처 받았어요"라며 B씨에게 보낸 카카오톡 캡쳐 사진을 공개했다.


Youtube 'Amoeba Culture (아메바컬쳐)'


그가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는 숫자 1 표시가 사라졌지만 답장은 오지 않았다. 보이비의 카카오톡을 '읽씹'한 B씨가 사유서를 작성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자신보다 10살 넘게 어린 대학교 학생들과 잘 지내는 보이비의 유쾌한 면모에 모두가 크게 웃었다.


Instagram 'rtpwboib'


한편, 1986년생으로 올해 37살인 보이비는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05학번이다. 현재 졸업 여부는 명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해당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보아 보이비는 아직 대학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2019년 보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중앙대학교에 재학 중임을 밝힌 바 있다.


그는 대학교에 15년째 다니고 있음을 언급하며 "의무 교육(했던 기간) 만큼 다시 배우는 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보이비는 강의실 뒷자리에 앉아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내가 D학점 깔아줄게. 마음껏 꿈을 펼치렴"이라는 글귀를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잠바입은 대딩래퍼"라는 글귀와 함께 중앙대학교에서 과잠바를 입고 걸어다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