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가 전 고객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월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의 토니모리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약 7일 동안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 및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으로 1만 원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할 시에는 2만 원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되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쇼핑지원금'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군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름 개선과 미백을 위한 기능성 제품인 '프리미엄 RX제비집 에센스&아이크림 기획세트'는 특가에 쇼핑지원금을 적용하면 2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립톤 겟잇 틴트'와 '글로우 틴트'로 구성된 '착붙 립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누적 판매 수량이 90만 개를 돌파한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과 2021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비롯해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 '백젤 아이라이너'는 1+1 이벤트가 반영되어 최대 50%에 구매 가능하다.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가 매월 진행하는 대표 할인 프로모션 중 하나로, 다채로운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높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통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가져가실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알차게 활용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구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