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요즘 가장 잘나가는 걸그룹 멤버, '파격 의상' 입고 파티갔다가 포착됐습니다

Youtube 'M2'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걸그룹 멤버의 정체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4세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노래와 춤뿐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넘치는 끼를 뽐내고 있다.


한 인기 걸그룹 멤버는 음악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뛰어난 진행 실력을 입증했음은 물론, 갈수록 발전하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2 '뮤직뱅크'


또한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해 매번 화제의 선상에 오르는 해당 걸그룹 멤버의 정체는 바로 아이브 장원영이다.



그녀는 명품 브랜드 미우미우의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장원영은 지난 4일 (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미우미우 2023 S/S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현장에서 장원영은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를 자랑해 크게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파리에서의 일상이 담긴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파리에서 명품 미모 자랑한 장원영


특히 장원영은 지난 9일 파리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한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올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사진 속 장원영은 어깨가 다 드러나는 크롭티를 입고 가녀린 어깨선과 야리야리한 팔뚝을 뽐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머리를 단정하게 묶은 장원영의 고운 미모 또한 빛을 발했다.


일상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속 한 장면처럼 보이는 장원영의 아름다운 자태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대세 행보' 이어가고 있는 아이브


장원영은 해당 게시글에 "파리에서의 밤을 절대 잊지 못한다", "모두의 열정과 에너지로 가득 찬 공간에서 너무 행복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데뷔하자마자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4세대 걸그룹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일레븐',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 등 발매하는 곡마다 히트를 치고 있다.


아이브는 지난 8월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리더' 상과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대세 신인임을 입증했다.



데뷔 1년 만에 엄청난 성과를 이루고 있는 아이브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