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FW22 브랜드 캠페인: 나를 돌파' 캠페인의 윈터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진행된 캠페인에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황대헌이 함께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대헌이 육체적, 정신적 한계를 시험하는 고된 훈련을 소화해 내며 눈앞에 놓인 장벽을 하나씩 극복해 나가는 과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그려내는 모습이 담겼다.
"한계는 한 단계일 뿐"이라고 스스로 되뇌며 세계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황대헌의 모습은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바로 이 부분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는 언더아머 '나를 돌파' 캠페인 메시지가 잘 드러나는 대목이다.
언더아머 FW22 브랜드 캠페인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나를 돌파' 스토리를 그려낸 캠페인으로, 더욱 많은 사람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동기부여의 메시지를 담았다.
새롭고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할 때 마주하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언더아머는 2022년 연중 캠페인으로 '나를 돌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황대헌이 착용한 언더아머의 시그니처 제품 러쉬, 메리디안, 호버 라인 등 다양한 FW22 컬렉션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