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클리어뮤트 톤의 신규 컬러 4종 추가 출시한 피브 '하이퍼-핏 컬러 드롭'

사진 제공 = 피브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피브가 수채화처럼 촉촉한 발색의 립 틴트 '하이퍼-핏 컬러 드롭'의 새로운 컬러 4종을 5일 추가 출시한다.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그을린 듯한 오렌지브라운 '마이 베스티스', 부드러운 브라운 레드 '칠링 칠리', 모브 빛이 감도는 플럼 레드 '위티 플럼', 딥 한 로즈 빛이 감도는 MLBB 컬러 '로지 코지'로 계절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브라운과 차분한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한 클리어 뮤트 톤의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로써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부드러운 코랄 베이지 '노 메이크업', 로즈 빛이 감도는 핑크 코랄 컬러의 '미닝 아웃',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피터팻', 형광기 없이 선명하고 맑은 레드의 '애프터 스쿼트'의 기존 4가지 컬러에 이번 신규 컬러 '마이 베스티스', '칠링 칠리', '위티 플럼', '로지 코지'까지 4가지 컬러를 더해 더욱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맑고 투명한 수채화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혈색과 생기를 표현해주는 워터 세럼 제형의 립 틴트다. 수분 에센스와 보습 및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이 장점으로, 동물성 원료를 배제,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맑은 컬러의 워터 글로우 핏 비건 세럼 틴트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5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